블라이스, 오리지널 IP 공개와 함께 월정액제 서비스 ‘블라이스 셀렉트’ 정기결제 프로모션 진행


KT의 웹소설∙웹툰 기반 콘텐츠 자회사 스토리위즈에서 운영하는 웹소설 플랫폼 ‘블라이스’는 9월 1일(목)부터 월정액제 서비스 ‘블라이스 셀렉트’ 정기결제 프로모션을 시작한다고 발표하였습니다.

‘블라이스 셀렉트’는 매월 블라이스에서 선정한 작품들을 무제한으로 만나볼 수 있는 구독형 서비스로, 국내 유일의 웹소설∙웹툰 통합 정액형 상품이입니다 정기결제 시 월 8,900원으로 사용 가능하며, ‘블라이스 셀렉트’ 이용 혜택이 제공되는 KT 요금제 및 부가서비스에 가입할 경우 무료로 사용할 수 있습니다.
블라이스는 블라이스 셀렉트 정기결제 첫 구매 고객을 대상으로 2개월간 결제액 할인 혜택으로 월 990원에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또한 9월 정기결제 첫 구매 후 3개월간 구독을 유지한 고객 전원에게 커피 쿠폰을, 추첨을 통해 선정한 1인에게는 아이패드 에어 5세대를 지급할 예정입니다.

* 블라이스 오리지널 공개
블라이스의 오리지널 IP의 첫 번째 기획으로 9월 1일 <심쓰리 작가전>을 런칭합니다. 이를 통해 한국형 기괴, 공포 웹툰 장르의 선두주자인 심쓰리 작가의 대표작 "심귀전 시리즈", "감독" 등 중단편 29종을 공개할 예정입니다.
이어 <아임 펫!>을 출간한 인기 작가 탐이부를 필두로 <85년생>의 혜원, <마왕의 딸로 태어났습니다>의 은민 작가 등과의 협업을 통한 오리지널 IP 라인업을 순차 공개합니다.

스토리위즈 전대진 대표는 블라이스 셀렉트 정기결제 프로모션으로 서비스를 활성화하는 동시에 오리지널 IP 확대로 "이용자들의 만족도를 높일 수 있는 알차고 합리적인 서비스로 거듭나겠다"고 밝혔습니다.
추천 기사
인기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