보이그룹 오디션 '소년판타지', 웹툰·웹소설 나온다


MBC에서 방영될 보이그룹 오디션 프로그램 '소년판타지'가 웹툰과 웹소설로 탄생합니다.

'소년판타지'는 2021년~2022년에 방영해 그룹 '클라씨'를 배출한 걸그룹 오디션 프로그램 '방과후 설렘'의 두번째 시즌입니다.

웹툰 제작을 맡은 하이퍼코믹 관계자는 "'소년판타지'에서 탄생한 최종 데뷔조의 캐릭터 스토리로 웹툰 및 웹소설 제작 프로젝트를 진행한다"고 밝혔으며 데뷔조가 출연할 드라마 제작까지 이어질 계획이라고 말했습니다. 또한, 하이퍼코믹의 첫번째 프로젝트인 아크리아의 왕자 (Prince of Arkria) 일곱명의 캐릭터와 소년판타지 데뷔조의 컬래버레이션 마케팅도 진행될 예정입니다.

웹3.0 웹툰 플랫폼 하이퍼코믹은 <재혼황후>를 제작한 엠스토리허브 등 국내 유수 웹툰 제작사들과 파트너십을 맺었으며 컴투스 XPLA 재단 등으로부터 투자를 유치한 바 있습니다. 블록체인 기술을 접목한 다양한 디지털 콘텐츠 제작과 플랫폼 개발에 주력하고 있습니다. 현재 해외거래소 상장거래가 예정되어 있으며, 상반기 중에 주요 국내거래소의 상장을 준비 중인 것으로 알려졌습니다.

'방과후 설렘' 시리즈 제작사인 펑키 스튜디오는 지난 6월 'K팝 아이돌 세계에서 업그레이드된 디지털 아이돌 그룹을 보여줄 계획'이라고 밝힌 바 있는데, 하이퍼코믹과의 협업이 그 시작이 될 것으로 보입니다.
추천 기사
인기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