드라마제작사 에이트웍스, 이연지 작가의 '우리사이느은' 원작 드라마 남자주인공에 배우 '서강준' 캐스팅 확정

드라마제작사 에이트웍스와 레진엔터테인먼트는 양사가 영상화 판권계약을 체결한 레진코믹스 웹툰 '우리사이느은'을 원작으로 한 드라마에 배우 서강준이 남자주인공 '한우진' 역으로 캐스팅하였다 발표하였습니다. 에이트웍스는 2016년 반영한 드라마 '치즈인더트랩'와 '신의 퀴즈'의 제작사입니다.

배우 서강준은 사전제작을 마치고 2018년 방송 예정인 KBS '너도 인간이니?'에서 재벌3세 인간과 인공지능 로봇역의 1인 2역을 맡아 복귀를 앞둔 상태에서, '너도 인간이니?'의 차기작으로 웹툰원작 드라마 <우리사이느은>의 남자주인공 한우진 역을 선택하였다 밝혔습니다.


[ 배우 '서강준' - 이미지 출처 '다음 영화' ]

이연지 작가의 '우리사이느은'은 14년부터 연재하고 있는 작품으로 고교 시절 친하게 지냈던 동창 남녀가 대학에 진학한 후 서로에 대한 우정과 연인의 감정을 오가며 이른바 '밀당'게임을 벌이는 캠퍼스 로맨스물입니다.

제작사 에이트웍스 측은 "'치즈인더트랩'을 비롯해 다수의 작품에서 스펙트럼 넓은 연기공력을 키워온 서강준은 외모부터 연기까지 한우진 역에 더할 나위 없는 맞춤 캐스팅이라고 생각합니다"며 "명실공히 '만찢남'으로 인정받은 서강준이 '우리사이느은'에서는 어떤 매력을 발산할 지, 많은 관심과 기대 부탁드립니다"고 밝혔습니다.

드라마 '우리사이느은'은 2018년 안방극장을 찾게 될 전망이며 서강준 캐스팅확정을 필두로 본격적인 제작에 돌입할 예정입니다.​

추천 기사
인기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