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WI 창간] 소이미디어 허세현 대표, 삼양씨앤씨 와이낫미 박세준 부대표

서울웹툰인사이트(Seoul Webtoon Insight, SWI)가 창간합니다. 서울웹툰인사이트는 지난 10년간 웹툰 업계의 소식을 전해 온 웹툰인사이트의 레거시를 이어받아 웹툰 전문 매체로 발돋움하기 위한 준비를 마쳤습니다.

서울웹툰인사이트는 ① 믿을 수 있는 정보 전달과 분석 ② 웹툰계의 지속가능성을 위한 인사이트 ③ 웹툰 감상과 향유의 깊이를 더하는 읽을거리를 제공하기 위해 '웹툰계'에서 일하는 모두와 독자를 위한 콘텐츠를 보여드리겠습니다.

저희의 이런 가치에 동감하시고, 축하 인사를 전해주신 모든 분들께 감사드립니다. 그 중 저희에게 축사를 보내주신 분들의 메시지를 공유합니다.​


웹툰 산업 발전과 함께했던 웹툰인사이트가, 서울 웹툰인사이트로 새롭게 출발하게 된 점 진심으로 축하드립니다.

늘 그래왔듯이 좋은 일은 칭찬해주시고 아쉬운 점들은 채찍질하며, 산업에 이바지할 수 있는 웹진으로 지속적인 모습 보여주시길 응원드립니다.

다시금 개간을 축하드리며, 앞으로도 좋은 소식 부탁드립니다.

서울웹툰인사이트의 창간을 축하드립니다.

소이미디어 대표 허세현

웹툰을 사랑하는 모든 분들께 신뢰할 수 있는 뉴스와 깊이 있는 인사이트를 전해주실 거라고 믿고,

세계로 뻗어가는 웹툰 업계에서 가장 빛나는 등불과 같은 매체가 되기를 기원합니다.

앞으로도 항상 응원하겠습니다.

(주)삼양씨앤씨 와이낫미 부대표 박세준

추천 기사
인기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