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혼렙" 애니메이션 2기, 28일 한국 극장에서 특별상영


이미지 출처 = 디앤씨미디어

인기 웹툰 <나 혼자만 레벨업>의 애니메이션 2기가 한창 제작중인데요, 곧 공개를 앞두고 지난 1기와 마찬가지로 특별편집판을 극장에서 상영한다는 소식입니다. 오는 11월 28일에는 한국에서, 11월 29일에 일본에서 상영한다는 소식이 전해졌습니다.

이번 특별 상영판의 부제는 "ReAWakening"으로, 성진우가 다시한번 각성하게 되는 계기를 담을 것으로 보입니다. 아마 초반부 에피소드를 편집한 통합본으로 기대되는 만큼, 애니메이션으로 끊어서 볼 때와 다른 매력을 담을 것으로 기대되네요. 이미 공개된 PV를 통해 유추해보면 대략 레드게이트 오픈부터 50층까지를 다루게 될 것으로 예상해볼 수 있는데요, 과연 시즌 2가 시즌1만큼의 성과를 보여줄지도 관건입니다.

<나 혼자만 레벨업> 1기가 공개된 이후 디앤씨미디어의 1분기 실적은 대폭 상승해 전년 동기대비 100%가 넘는 매출 성장을 이루는데 혁혁한 공을 세웠습니다. 또, 게임 역시 분기 매출 1천억원을 돌파하는 등 '수퍼 IP'가 가진 힘을 여지없이 보여주고 있습니다. <나 혼자만 레벨업>의 2기 역시 성공한다면, 웹툰 히트작-애니메이션화-글로벌 히트라는 공식이 일회성 이벤트가 아니라 일상으로 접어들 수 있을지 판가름할 수 있겠습니다.

<나 혼자만 레벨업> 2기는 오는 2025년 1월 대중에게 선보일 예정입니다. 더 강해진 성진우 만큼, 더 강해진 폭발력으로 다가올 <나혼렙> 2기를 기다리게 되네요.
추천 기사
인기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