네이버웹툰 ‘히어로 콘텐츠’ 인기 가운데, 와이랩 '슈퍼스트링' 속 히어로들 소개 - '테러대부활', '더 퀸즈', '하우스 키퍼' 등

네이버웹툰의 ‘마블 웹툰 프로젝트’로 '블랙 위도우'에 이어 '샹치'가 공개되며 영웅 중심의 '히어로' 작품이 크게 관심을 받고 있습니아. 이처럼 '히어로 웹툰'들이 관심을 받고 있는 가운데 웹툰 전문 제작업체인 '와이랩'에서는 자사의 웹툰 히어로 유니버스 '슈퍼스트링' 작품 속 영웅들의 이야기를 소개하였습니다.


와이랩의 ‘슈퍼스트링’ 유니버스를 기반으로 마블과도 같은 세계관 확장을 통한 히어로 작품들인 ‘아일랜드’, ‘신암행어사’, ‘부활남’, ‘테러맨’ 등 웹툰 속 영웅들을 하나로 통합시켜 슈퍼스트링 영웅들이 한 작품속에만 머물지 않고 다른 작품과 서로 크로스오버해 웹툰 히어로 유니버스를 보여주고 있습니다. 최근 연재를 시작한 웹툰 ‘테러대부활’에는 사람들을 구하기 위해 테러리스트로 위장한 테러맨과 죽어도 3일 만에 부활하는 웹툰 '부활남'의 주인공이 등장해 판타지 액션 영웅들의 격돌하는 모습이 그려지고 있습니다.


이어 ‘슈퍼스트링’의 여성 히어로들을 담은 청민, 이수현 작가의 ‘더 퀸즈’는 웹툰 ‘아일랜드’, ‘테러맨’, ‘신석기녀’의 여성 히어로 캐릭터들을 한데 모은 작품으로 어떤 모습을 보일지 공개전부터 관심을 모아지고 있습니다. 올해 하반기 연재 목표인 ‘더 퀸즈’는 대재벌 후계자 ‘원미호’가 전직 러시아 마피아 ‘릴리아’, 불로불사 소녀 ‘숙희’와 손잡고 마피아와 맞서 싸우는 액션 히어로물로 명석한 두뇌와 막강한 힘을 지닌 여성 히어로들이 화려하고 시원한 액션을 선보일 예정입니다.

이외에도 가정용 A.I지만 주인(네빌)을 지키기 위해 각성하면 막강한 전투력을 발휘하며 좀비 바이러스 치료를 위해 굴복 없이 끝까지 싸우는 네이버웹툰의 히어로물 ‘하우스키퍼’도 인기리에 연재중에 있다고 말하였습니다.

와이랩에서는 앞으로도 다양한 영웅들의 이야기를 웹툰으로 담아 공개할 예정인 가운데 앞으로도 많은 관심과 사랑 부탁드린다고 전하였습니다. ​

연관 기사
추천 기사
인기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