리디, 배우 구교환 내세운 <상수리나무 아래> TV광고 공개


콘텐츠 플랫폼 기업 리디는 배우 구교환을 모델로 하는 <상수리나무 아래>의 TV광고를 공개한다고 16일 밝혔다.

이번에 공개된 <상수리나무 아래> TV광고는 몰입을 부르는 탄탄한 세계관과 입체적인 캐릭터를 보여주며 ‘한 번 빠지면 출구가 없는 작품’이라는 메시지를 강조했습니다. 특히, 배우 구교환이 작품에 푹 빠진 독자가 되어 작품의 관전 포인트를 풀어내 호기심을 불러일으켰습니다.

실제로 리디 대표작인 <상수리나무 아래>는 원작 웹소설부터 웹툰에 이르기까지 강력한 글로벌 팬덤을 구축한 작품입니다. 특히, 올해 초에는 뉴욕 타임스퀘어 전광판을 <상수리나무 아래>가 수놓았으며, 글로벌 웹툰 구독 서비스 '만타(Manta)'에서 현재까지 가장 높은 조회수를 기록하는 작품으로 꾸준히 사랑받고 있습니다.

이번 TV광고뿐만 아니라, 배우 구교환의 목소리로 만나는 <상수리나무 아래> 가이드 영상도 리디 공식 유튜브 채널에 공개되었습니다. 작품의 배경과 캐릭터, 그리고 대서사의 시작을 알리는 사건을 상세히 소개해 작품을 처음 접하는 이들도 세계관을 쉽게 이해할 수 있도록 했습니다.

리디 관계자는 “이번 TV광고를 통해 <상수리나무 아래>의 탄탄한 세계관과 흡입력 있는 스토리를 효과적으로 전하고자 했다”면서, “앞으로 TV광고를 포함해 작품의 매력을 다양하게 접할 수 있는 마케팅 활동을 계속해서 펼쳐 나갈 계획”이라고 말했습니다.

한편, <상수리나무 아래>의 원작 웹소설과 웹툰은 리디 홈페이지와 모바일 앱에서 감상할 수 있습니다.

연관 기사
추천 기사
인기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