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혼렙"의 애니메이션 제작과 연관된 정보가 밝혀졌다
글로벌 히트작으로 평가받는 <나 혼자만 레벨업>의 애니메이션 시리즈 제작은 거의 확정적입니다. 다만, 어디서 제작하고, 언제 공개되느냐가 문제였죠. 최근 북미의 한 애니메이션 전문 정보지에 따르면 <나 혼자만 레벨업>의 영문 제목인 <Solo Leveling>과 애니메이션을 합친 웹사이트 도메인이 발견됐습니다.
해당 사이트의 도메인은 "sololeveling-anime.net"이며, 현재는 비활성화 된 상태입니다. 일본의 인터넷 사업자인 GMO 인터넷이 등록했고, 지난 6월 2일 도메인 등록이 완료된 것으로 파악됩니다. 재밌는 건, 이 도메인을 등록한 것과 정확히 똑같은 사업자가 소드아트온라인의 홈페이지 도메인을 등록한 곳과 일치한다는 점입니다.
애니메이션 "소드아트온라인"을 제작한 곳은 A-1 픽처스로, <일곱개의 대죄>, <은수저>, <나만이 없는 거리>, <86-에이티식스> 등으로 잘 알려진 제작사이기도 합니다.
때문에 <나 혼자만 레벨업>의 제작을 A-1 픽처스가 맡게 되는 것 아니냐는 추측이 나오고 있는 상황입니다. 아직까지 자세한 내용은 공개되지 않았지만, <나 혼자만 레벨업>의 애니메이션화 소식이 공식화 되기까지 카운트다운에 들어간 것은 아닐지 예상해볼 수 있겠습니다. 과연 어떤 모습으로 <나혼렙>의 애니메이션이 공개될까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