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방과 후 전쟁활동", 티빙서 31일 공개

하일권 작가의 인기작 <방과 후 전쟁활동>이 티빙 오리지널 시리즈로 공개됩니다. 오는 31일(금) 공개되는 <방과 후 전쟁활동>속 학생들의 모습이 담긴 포스터가 공개됐습니다.

수능까지 50일, 미확인 구체의 침공이 만든 사상 최악의 사태에 펜 대신 총을 든 10대들의 사투를 다이내믹하게 펼쳤다고 티빙측은 전했습니다.

<방과 후 전쟁활동>은 메가히트를 기록한 동명의 네이버웹툰(글/그림 하일권)을 원작으로, 드라마 제작 단계부터 폭발적인 관심을 불러일으킨 작품입니다. 2023년 현시점에 맞게 확장한 이야기와 설정은 물론, 다양한 인간 군상을 세밀하게 조명한 원작의 묘미를 극대화해 스펙터클한 밀리터리 SF의 탄생을 알렸습니다. 이날 함께 공개된 원작자 하일권 작가의 웹툰 버전 포스터는 극강의 싱크로율로 기대를 더욱 뜨겁게 달구고 있습니다.

원작자 하일권 작가는 “배우들의 이미지를 역으로 만화 캐릭터로 그리는 게 굉장히 신선하고 재미있었다. 개인적으로도 의미 있는 작업”이라며 “원작 캐릭터들의 이미지를 비교해보시는 것도 재미있을 것 같다”라고 소감을 밝혔습니다. 연출을 맡은 성용일 감독도 “시간의 흐름에 따라 변화한 지점들이 있다. 학생 캐릭터들의 매력도 더욱 디테일하게 살리고 강화해 ‘멀티 캐릭터물’로 재탄생 시키고자 했다”라면서 “그들만의 방식으로 생존해 나갈 아이들의 진정한 전쟁 활동을 볼 수 있을 것”이라고 전했습니다.

한번에 3화씩 공개될 예정인 <방과 후 전쟁활동>이 티빙에서 호성적을 거둘 수 있을지 기대를 모읍니다.

연관 기사
추천 기사
인기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