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 혼자만 레벨업', 성진우 아들이 주인공인 스핀오프 웹소설 연재 시작

카카오페이지의 글로벌 대표작 <나 혼자만 레벨업>의 웹소설 스핀오프가 론칭됩니다. 2018년 3월 완결된 웹소설에 이어 5년 만에 연재되는 새 시리즈로, 10일부터 카카오페이지에서 105화를 먼저 선보입니다.

웹소설 <나 혼자만 레벨업 : 라그나로크>는 현재 연재 중인 웹툰 <나 혼자만 레벨업> 외전과 스토리가 연계됩니다. 웹툰 <나 혼자만 레벨업> 외전에서는 차해인과 가정을 꾸린 성진우의 아들 성수호가 등장합니다. 웹소설 <나 혼자만 레벨업 : 라그나로크>은 성수호가 주인공입니다. 대학생이 된 성수호가 위기 속에서 아버지에게 물려받은 특별한 능력을 일깨우고, 롤플레잉 게임처럼 레벨을 올리며 최강의 헌터로 성장해 나가는 이야기를 담았습니다.

스핀오프 웹소설 <나 혼자만 레벨업 : 라그나로크>은 원작을 집필한 추공 작가가 아닌 새로운 작가가 펜을 잡았습니다. <던전리셋>, <무한리셋> 등 리셋 시리즈로 액션 판타지 장르에서 유명세를 쌓은 다울 작가입니다. 다울 작가는 원작의 웅장한 세계관을 바탕으로 수호의 성장 스토리, 액션, 퀘스트 등을 가미해 원작의 명성을 이어나갈 계획이라고 밝혔습니다.

올해 애니메이션과 게임의 공개도 앞두고 있는 <나 혼자만 레벨업>. 워낙 대형 IP인만큼 웹툰과 웹소설 모두 완결 후에도 외전과 스핀오프 등으로 명성을 이어나가고 있는데요. ‘나혼렙’의 힘은 어디까지 지속될 수 있을지 기대됩니다.


연관 기사
추천 기사
인기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