글로벌 6.2억 IP "갓 오브 블랙필드", 카카페서 시즌 3 론칭


카카오엔터테인먼트의 글로벌 흥행 IP <갓 오브 블랙필드> 웹툰 시즌 3가 론칭됩니다.


카카오엔터는 투유드림에서 제작한 웹툰 <갓 오브 블랙필드> 시즌 3가 오는 12일부터 카카오페이지와 카카오웹툰에서 동시에 연재된다고 7일 밝혔습니다. 무장 작가의 원작 웹소설에 운 작가가 각색을 맡고 신인성 작가가 그림을 그린 웹툰 <갓 오브 블랙필드>는 북미와 일본, 태국 등 국내외에서 누적 조회 수 6.2억회를 기록한 글로벌 히트작입니다. 카카오페이지 액션 장르 웹툰 중 매출 최상위권에 오르고, 일본 픽코마에서 발표한 Best of 2022 TOP30 스마트툰 부문에서 3위를 차지하기도 했습니다.

카카오페이지에서 새 시즌을 연재 중인 원작 웹소설과의 시너지도 기대를 모읍니다. 2023년 1월부터 카카오페이지에서 선보이고 있는 <갓 오브 블랙필드 : 데드라인>은 무장 작가의 히트작인 <갓 오브 블랙필드>, <로드 오브 머니>, <최종 보스 : 빛을 향해 달리는 그림자>의 세계관을 결합한 이야기입니다. <갓 오브 블랙필드> 주인공 강찬을 비롯한 각 작품의 주인공이 세계를 지배하려는 악의 세력과 힘을 합쳐 대항하는 스토리로, <갓 오브 블랙필드> 웹소설 원작은 현재까지 약 2.2억회의 조회 수를 기록했습니다.

웹툰 시즌3 론칭을 기념한 다양한 독자 이벤트도 진행됩니다. 5달 만에 돌아와 시즌 3을 전개할 <갓 오브 블랙필드>가 새 시즌에서도 글로벌 흥행세를 이어나갈지 기대됩니다.


연관 기사
추천 기사
인기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