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원피스" 실사판, 시즌2 제작 확정

넷플릭스 오리지널, <원피스> 실사판의 시즌2 제작이 확정되었습니다. 오다 에이치로는 넷플릭스 유튜브를 통해 실사판 시즌 2 제작 소식을 알리면서 의미심장한 그림, '쵸파'의 등장을 알리기도 했습니다.

<원피스>의 초반부 가장 임팩트 큰 에피소드이기도 한 쵸파의 에피소드가 등장한다는 소식이 알려지면서 벌써부터 팬들은 쵸파가 어떻게 실사로 적용될지 걱정 반 기대 반입니다.

<원피스> 실사판은 초반 엄청난 출발을 보여주었지만, 2주차부터 관심도가 떨어지면서 84개국 1위를 했던 스타트와 달리 조금 뒷심이 떨어진 것 아니냐는 지적이 나오고 있습니다. <오징어게임>이나 <지금 우리 학교는>이 수 주 동안 1위를 지켰던 것과 달리, 글로벌 TOP 1 자리를 너무 빨리 내어주지 않았냐는 얘깁니다. 이런 지적이 나오는 건, <원피스> 실사판이 편당 약 235억원이 투입된 역대 최고 편당 제작비 실사판이기 때문입니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이제 본격적으로 '밀짚모자 해적단'이 시작되는 시즌2가 시작될 수 있을지, 그랜드라인을 향한 항해가 이어질 수 있을지 기대해봐야겠네요. 아직 제작 확정이기 때문에 자세한 일정이나 공개시기는 밝혀지지 않았지만, 2025년 공개가 유력해 보이는 <원피스> 시즌2는 과연 어떤 모습일까요?




연관 기사
추천 기사
인기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