타하카시 루미코 원작, "란마 1/2" 애니메이션 35년만에 리메이크

타카하시 루미코 원작 <란마 1/2> 애니메이션 타이틀 (이미지 출처=MAPPA)

타카하시 루미코 원작 만화 <란마 1/2>의 애니메이션이 리메이크됩니다. 1989년 애니메이션으로 공개된 바 있는 <란마 1/2>은 35년만에 리메이크되어 오는 10월 넷플릭스를 통해 공개될 예정입니다.

1987년부터 1996년까지 '주간 소년 선데이'에 연재된 <란마 1/2>의 애니메이션 리메이크는 <주술회전>, <체인소 맨>등을 제작한 마파(MAPPA)가 제작을, 애니메이션 <원피스>의 초기 디렉터이자 애니메이션 영화 "반딧불 언덕에서" 등에 참여한 우다 코노스케 감독이 연출을 맡았습니다. 음악은 <이누야샤>의 OST를 제작한 것으로 잘 알려진 <와다 카오루>가 맡았습니다.

성우로는 여자 란마 역에 히야시바라 메구미, 사오토메 란마 역에는 야마구치 캇페이, 사오토메 란마의 약혼자 텐도 아카네 역에는 히다카 노리코, 샴푸 역에는 사쿠라 레이, 텐도 카스미 역에 이노우에 키쿠코, 텐도 나비키에는 타카야마 미나미, 히비키 료가에 야마데라 코이치 등 전작 성우들이 그대로 역할을 맡았습니다. 다만 사오토메 겐마 역의 쵸, 텐도 소운 역의 오오츠카 아키오는 추가로 투입되었습니다.

찬물을 뒤집어쓰면 여자가 되는 남고생 격투가 사오토메 란마와 약혼자 텐도 아카네를 중심으로 흥미로운 이야기를 풀어낸 <란마 1/2>는 연재를 시작한지 벌써 35년이 훌쩍 넘은 만큼, 2024년 감성으로 어떻게 풀어냈을지도 주목됩니다. 리메이크 애니메이션 <란마 1/2>는 오는 10월 5일 일본의 TV를 통해 공개되고, 글로벌에는 독점으로 공개됩니다.

추천 기사
인기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