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술회전"이 9월 30일 완결된다

<주술회전>이 완결을 맞는다. (출처=소년점프 유튜브 채널 캡처)

2020년대 가장 성공적인 애니메이션을 만든 만화, <주술회전>이 완결됩니다. 슈에이샤가 운영하는 소년점프 유튜브 채널에서 슈에이샤 주요 작품 소식을 알리는 "소년점프 채널"에서 편집장 사이토 유우가 직접 알렸습니다. 사이토 유우는 최근 편집장을 맡으면서 처음으로 "소년점프 채널"을 통해 인사를 올렸습니다.

사이토 유우 편집장은 "일본 뿐 아니라 전 세계를 매료시킨 <주술회전>의 완결을 알리게 되었다"며 "아쿠타미 게게 선생님의 메시지를 전한다"고 말했습니다.

<주술회전> 완결 소식을 알린 아쿠타미 게게 (출처=소년점프 유튜브 화면 캡처)

아쿠타미 게게 작가는 "앞으로 5화면 이야기가 끝난다"며 "제가 원하는 방향으로 마무리할 수 있는 것은, 전적으로 독자 여러분 덕분이다. 고맙습니다!"라고 감사 인사를 먼저 전했습니다. 이어 "<주술회전>을 응원해주신 많은 분들이 납득할 수 있는 (아마도) 최종화를 열심히 만들고 있다. 그럼, 아무쪼록 용서해 주세요!"라고 편지를 남겼습니다.

용서해 달라는 말은 아마도 고죠 사토루 등 독자들의 많은 사랑을 받은 캐릭터들의 리타이어와 관련된 것으로 이해할 수 있습니다. 5화 뒤인 9월 30일 발매되는 "소년점프"에 최종화가 실릴 것으로 예상됩니다. 1억부 돌파가 가시화된 만큼, 애니메이션 발매 이후 꾸준히 사랑받아 온 <주술회전>의 폭발력을 확인할 수 있는 시간이 될 것으로 기대됩니다.

추천 기사
인기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