넷플릭스 오리지널 2021년 한국 라인업 발표, "DP", "킹덤: 아신전", "지금 우리 학교는", "지옥", "좋아하면 울리는 시즌2" 등

넷플릭스가 라인업을 발표하는 "See What's Next Korea"를 개최하고 한국의 넷플릭스 오리지널 작품 라인업을 발표했습니다. 아시아지역에 투자할 한화 약 1조 1천억원 중 5,500억원을 한국에 투입하는 만큼, 엄청난 양의 역대급 라인업이 공개됐습니다. 그리고, 그 중심에는 역시 만화와 웹툰이 있었습니다. 넷플릭스의 소셜미디어에 올라온 작품 라인업 중 웹툰 원작의 작품을 모아봤습니다.

* <DP>

김보통 작가의 웹툰을 원작으로 하는 <DP>는 탈영병을 쫓는 이등병 김준호의 시선으로 혼란스러운 20대 청춘의 이야기를 포착하는 작품입니다. 정해인, 구교환, 김성균, 손석구 등이 연기를 맡습니다.

* <지금 우리 학교는>

호러의 대가 주동근 작가의 데뷔작인 <지금 우리 학교는>은 가상의 도시를 배경으로 벌어지는 좀비물입니다. 고등학교라는 일상의 공간이 좀비사태로 고립되면서 벌어지는 일과 그들을 구하기 위해, 그리고 생존하고 탈출하기 위해 벌어지는 이야기를 그리고 있습니다.

* <킹덤: 아신전>

생사초의 비밀을 찾아 북방으로 향했던 이창 일행, 기억하시나요? <킹덤> 시즌2에서 등장했던 전지현 배우의 모습도 기억하신다면, 여진족 부락의 후계자인 아신의 이야기를 그린 <킹덤: 아신전>이 제격입니다.


연상호 감독의 차기작입니다. 웹툰 작화는 최규석 작가가 맡았죠. 지옥의 사자가 등장하며 벌어지는 초자연적 현상 때문에 감당할 수 없는 현실을 만나게 된 사람들을 그리는 <지옥>도 넷플릭스 오리지널로 만나볼 수 있습니다. 유아인, 김현주, 박정민 배우가 출연합니다.


최초로 넷플릭스 오리지널로 제작된 웹툰, 천계영 화백의 <좋아하면 울리는>입니다. 이번엔 시즌2로 돌아왔어요. '좋알람'을 울려야 서로의 마음을 확인할 수 있는 세상에서 자신의 마음을 숨길 수 있는 조조, 그리고 조조를 바라보는 혜영과 선오의 이야기가 이어집니다.


연관 기사
추천 기사
인기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