넷플릭스 오리지널 2월 공개작 중에는 왓패드 연재 작품이 포함되어 있다

넷플릭스가 2월 신작을 공개했습니다. 그 중에는 왓패드에서 2억 9천만뷰를 기록한 인기 웹소설을 원작으로 한 넷플릭스 오리지널이 포함돼 관심을 모으고 있습니다.

<스루 마이 윈도>는 매력적이고 신비로운 느낌의 이웃집 소년 아레스를 짝사랑해 온 라켈이 어느날 누군가 자신의 와이파이를 쓰는 걸 발견하고 화를 냅니다. 그게 아레스라는 걸 깨달은 라켈은 아레스와 마주하지만, 아레스는 도리어 라켈이 자신을 오랫동안 지켜보고 있던 걸 알고 있다고 도발하죠. 이 날을 계기로 가까워지는 두사람의 관계를 그린 청춘 로맨스 작품입니다.

왓패드에서 2억 9천만뷰를 기록하며 인기작으로 거듭난 아리아나 고도이 작가의 작품을 원작으로 하는 <스루 마이 윈도>는 스페인 영화라고 하네요.

그 외에도 <브루클린 나인-나인>의 7번째 시즌, 유명인 게스트가 강력계 고참 형사와 살인사건을 해결하는 '머더빌' 시즌1, 충격적인 엔딩으로 시즌2를 기다리게 했던 '스위트 매그놀리아' 시즌 2 등 다양한 작품들이 2월에 공개됩니다.

물론, 지금 공개된 것이라면 네이버웹툰의 인수 전에 기획되었을 겁니다. 그러나 네이버가 왜 왓패드를 인수했는지 다시한번 살펴볼 수 있는 좋은 예시가 될 것 같네요. 바로 이런 IP확장 경험과 능력 때문이겠죠?

연관 기사
추천 기사
인기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