창의적인 웹툰 인재 양성하는 서울웹툰아카데미, 제4회 졸업 전시회 개최


2025 서울웹툰아카데미 졸업전시회 포스터 (제공=서울웹툰아카데미)

대안웹툰교육기관 서울웹툰아카데미가 오는 17일부터 20일까지 소월아트홀에서 2025 SWA 졸업전시회를 진행합니다. 이번 전시회에서는 총 65명의 졸업생들이 졸업 작품을 선보입니다.

서울웹툰아카데미는 창의적인 웹툰 스페셜리스트를 양성하기 위한 웹툰 전문 교육기관으로, 2년 6학기제로 운영됩니다. 6학기동안 성실하게 수업에 임하고 자기 작품을 기획해야 수료증을 받을 수 있습니다.

4기 졸업생이 배출되는 졸업식은 2월 17일 오전 10시 30분 소월아트홀 3층 극장에서 진행됩니다. SWA 박인하 이사장과 최호철 학장, 이종규 학장이 2년동안 치열하게 노력한 65명들에게 축하와 격려의 인사를 전하고, 성동문화재단 윤광식 이사장이 참석해 축사를 전할 예정입니다. 우수 졸업생에게는 서울웹툰아카데미 창의인재상을 비롯하여 대원씨아이, 이레에프앤비코리아, 성동문화재단 상이 상품과 함께 수여됩니다.

오후 2시에는 졸업전시회 오프닝 및 네트워킹 행사가 열립니다. 졸업전시회는 이날 17일부터 19일 오전 10시부터 오후 6시까지 관람할 수 있으며, 마지막 날인 20일은 오후 3시까지 관람 가능합니다.

전시장 방문이 어려운 관람객을 위해 온라인 전시회도 병행됩니다. 전시회 웹사이트 주소는 17일 공개될 예정이며, 28일까지 감상할 수 있습니다.

서울웹툰아카데미 박인하 이사장은 “지난 2년간 SWA에서 도전하고 성장하며 보낸 시간과 기억은 앞으로 꿈을 향해 걸어가는 길에 큰 힘이 될 것”이라며 “창의적인 아이디어로 반짝이는 졸업생들의 결실을 눈여겨보시고 격려해주시기 바란다”고 전했습니다.

연관 기사
추천 기사
인기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