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명 4개 만화‧웹툰 에이전트와 함께하는 취업 상담회, 한국콘텐츠진흥원 '코믹콘 서울 2019'에서 운영

한국콘텐츠진흥원은 오는 8월 2일(금)부터 4일(일)까지 코엑스에서 진행되는 ‘코믹콘 서울 2019’에 참가합니다. 진흥원은 이번 참가를 통해 만화‧웹툰 분야 취업에 관심 있는 분들을 대상으로 만화‧웹툰 에이전트 실무자가 직접 취업상담 및 모의면접 기회를 제공하는 취업상담회 프로그램을 운영합니다.


이번 프로그램에 참여하는 기업으로는 씨엔씨레볼루션(주), (주)울트라미디어, (주)재담미디어, (주)케나즈 4개사로 만화‧웹툰 분야 취업 희망자라면 누구나 신청가능합니다. 또한 지원자가 직접 선택한 방문목적(취업상담 또는 모의면접)에 따라 상담 및 피드백을 집중적으로 진행할 예정입니다. 신청은 7월 28일(일)까지 선착순 모집으로 진행됩니다. 선정되신 지원자분들께는 '코미콘 서울 2019' 입장권 및 기념품이 증정됩니다.

해당 프로그램 담당자는 "만화‧웹툰 분야 취업 희망자 여러분들을 위한 업계 기업 실무자와의 취업상담 및 모의면접 프로그램을 운영합니다"며 "1:1 취업상담 또는 모의면접을 통해 취업 고민을 해결해보세요! 프로그램 신청자에게는 코믹콘 관람과 기념품 증정의 혜택도 드리니 취준생 여러분의 많은 관심과 참여 부탁드립니다"라 전하였습니다.

좀 더 자세한 내용은 아래 이메일을 통해 문의하실 수 있습니다. ​

[ 해당 링크 ]

* 문의 이메일 : yejee886@thenetworks.kr

* 신청 페이지(이력서 및 자기소개서 제출 필수)

연관 기사
추천 기사
인기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