클립스튜디오 셀시스, "CLIPSTUDIO PAINT for GALAXY" 21일 출시, 갤럭시 스토어에서 다운로드 하면 6개월 무료 사용 가능

클립스튜디오를 운영하는 셀시스에서는 "CLIPSTUDIO PAINT for GALAXY"를 출시했다고 알렸습니다. 갤럭시 기기 전용 앱스토어인 갤럭시 스토어에서 다운로드하면 6개월 무료 사용이 가능하며, 기타 기기 또는 무료기간이 종료된 이후에는 월정액 플랜을 통해 지속 사용하거나 하루 1시간 무료 사용이 가능합니다.


갤럭시 탭 S7과 S7+에는 프리 인스톨되어 있어 바로 사용이 가능하며, PC, Mac, iPad, iPhone과 동일한 기능을 사용할 수 있습니다. S펜이 탑재된 갤럭시 기기에서는 제스처 전환 등은 물론 S펜의 필기감을 그대로 사용할 수 있습니다. 뿐만 아니라 와콤의 인튜어스나 액정태블릿 와콤 One을 연결해 사용할 수도 있습니다.

또한 CLIPSTUDIO PAINT for GALAXY에서는 'CLIP STUDIO TABMATE'를 지원합니다. 갤럭시 기기와 연동해 자주 사용하는 조작을 한 동작으로 실행할 수 있어 만화, 애니메이션 제작에 보다 편리한 조작이 가능합니다.

셀시스는 이어 이번 CLIPSTUDIO PAINT for GALAXY의 출시를 기념해 9월부터 전세계 대상 일러스트 콘테스트를 준비중이라고 알렸습니다. 아이패드가 점령중이던 포터블 태블릿 그림도구 시장에 새로운 가능성이 제시되면서 갤럭시와 클립스튜디오의 협업이 많은 기대를 모으고 있습니다.

연관 기사
추천 기사
인기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