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갓 오브 하이스쿨' 모바일게임 제작사, 이번엔 '호랑이형님' 게임 만든다

(이미지=다야몬즈 제공)

이상규 작가의 네이버웹툰 <호랑이형님>이 모바일 게임으로 제작됩니다. IP 기반 게임 개발을 전문으로 하는 '다야몬즈'는 최근 <호랑이형님>의 게임 판권 계약을 체결한 것으로 알려졌습니다. 웹툰 <호랑이형님>은 2015년 오늘의 우리만화로 선정되었고, 네이버웹툰에서 '무케' 굿즈를 제작해 펀딩에 성공하는 등 작품성과 대중성, 상업성을 모두 인정받은 작품 중 하나입니다.

다야몬드는 원작의 섬세한 연출과 장면들을 게임 속에 구현해 웹툰의 재미와 액션을 살릴 계획이라고 전했습니다. 다야몬즈는 박용제 작가의 <갓 오브 하이스쿨> 모바일 게임을 제작해 국내는 물론 일본에서도 좋은 반응을 얻은 바 있으며, 최근에는 <울트라맨> IP를 활용해 "울트라맨: BE ULTRA"를 제작해 공개를 앞두고 있습니다.

이처럼 IP에 대한 높은 이해도를 기반으로 게임을 제작하는 다야몬즈의 작품인 만큼, 웹툰 독자들이 원하는 게임을 만들겠다는 목표입니다. 다야몬즈의 김동균 대표는 "네이버웹툰에서 연재중인 <호랑이형님>은 액션성과 작품성 만으로도 게임으로 구현하기에 최적화 된 IP"라며 "<갓 오브 하이스쿨>을 개발하고 서비스하며 쌓은 노하우를 통해 웹툰 독자분들이 원하는 게임을 파악하고 있다. 기대에 부응할 수 있는 게임을 만들겠다"고 전했습니다.

연관 기사
추천 기사
인기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