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제 "여신강림"도 애니메이션으로 만난다

글로벌 누적 조회수 51억 뷰를 기록한 인기 웹툰 <여신강림>(글/그림 야옹이)을 애니메이션으로 만나볼 수 있습니다. 동명의 웹툰을 원작으로 한 애니메이션 <여신강림>은 네이버웹툰 IP 영상화를 담당하는 스튜디오N과 투니버스 인기 애니메이션 ‘신비아파트’ 제작사인 칵테일미디어가 공동 제작합니다.


2018년부터 네이버웹툰에서 연재 중인 <여신강림>은 평범한 여고생 ‘임주경’이 메이크업으로 자신감을 얻으면서 사랑과 꿈을 찾아가는 내용을 담은 인기 웹툰입니다. 한국어뿐 아니라 영어, 스페인어, 태국어, 프랑스어 등으로 서비스되고 있으며, 1천 만 명 이상의 해외 독자가 관심작으로 등록한 글로벌 히트작입니다.

스튜디오N은 네이버웹툰 자회사로 원작 웹툰의 영상 콘텐츠 제작을 지원합니다. 네이버웹툰 <타인은 지옥이다> 드라마화를 시작으로 <쌉니다 천리마 마트>, <스위트홈> 그리고 최근 화제가 된 <알고있지만>과 <유미의 세포들>에 이르기까지 인기 웹툰 IP를 활용한 영상화 사업에 앞장서고 있습니다.

칵테일미디어는 신비아파트, 벅스봇 등 인기 애니메이션을 개발한 제작사입니다. 게임 개발 엔진인 유니티(Unity) 기술을 활용한 제작 방식을 도입한 만큼 고품질의 애니메이션이 탄생할 것으로 기대를 모으고 있습니다.​

연관 기사
추천 기사
인기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