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기 웹소설 "레지나레나", 웹툰으로 재탄생!


인기 로맨스 판타지 웹소설 <레지나레나 - 용서받지 못한 그대에게> (이하 레지나레나)가 웹툰으로 탄생, 연재를 시작했습니다. 원작이 된 웹소설은 <아나하라트 - 공주와 구세주>, <필리아로제 - 가시왕관의 예언>을 연재한 '김영지' 작가의 작품으로 지난 2021년 9월 9일 완결됐습니다.

<레지나레나> 웹툰화 작업에는 소이미디어의 소속 작가 '곽나나(글)/설동원(그림)'이 작화와 각색을 맡아 제작하고, 레드아이스 스튜디오의 여성향 레이블을 통해 지난 12월 19일 오후 10시에 네이버 웹툰에서 독점 작품으로 런칭되었습니다. 특히 <레지나레나>의 작화를 맡은 설동원 작가는 소이미디어의 소속작가이자 SNS 유명 일러스트레이터 셀럼(SEOLLLEM)으로 활동하고 있어 기대감을 높입니다.

<레지나레나>의 원작 웹소설은 네이버시리즈에서 다운로드 약 170만건을 기록하였으며, 평점 9.8과 4천개가 넘는 댓글 수로 독자들에게 뜨거운 인기와 사랑을 받고 있습니다. 생과 사가 뒤섞인 제국, 그곳에서 아버지에 의해 재물이 되어 버려진 어린 ‘레나 루벨’이 6년 후, 지옥에서 살아 돌아와 양의 탈을 벗고 사자가 되어 자신의 존재를 위해 싸우는 내용을 담고 있습니다. 가련해 보이지만 단단한 레나의 모습이 독자들에게 반전 매력과 걸크러시를 선사, 호평을 받고 있습니다.

웹툰 <레지나레나>는 수려한 작화와 섬세한 감정선, 화려한 연출 등의 볼거리로 눈을 사로 잡고 원작에 충실한 각색에 힘입어 1화부터 “너무나도 큰 연말 선물을 받은 것 같다.”, “작화가 너무 예쁘다.”, “레지나레나가 웹툰화가 되다니 너무 감동이다.”와 같은 독자들의 뜨거운 반응이 이어지고 있습니다.

웹소설 원작의 감동을 수려한 비주얼로 재탄생시킨 웹툰 <레지나레나>는 네이버 웹툰에서 매주 월요일 독점적으로 연재됩니다. <레지나레나>는 네이버웹툰과 네이버 시리즈 모바일 웹, 앱 등에서 감상할 수 있습니다.​

연관 기사
추천 기사
인기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