웹소설 공모전 수상작 <컬러러쉬>, 드라마 시즌2 공개

드라마 <컬러러쉬>가 시즌1의 성공적인 방영에 이어 시즌2로 새롭게 찾아옵니다.

KT의 콘텐츠 자회사 스토리위즈는 <컬러러쉬> 시즌2(기획·제작 스토리위즈/감독 박선재)가 1월 21일(금) 오후 6시 전 세계에서 동시 공개된다고 밝혔습니다.

블라이스 공모전 수상작인 동명의 웹소설을 원작으로 하는 <컬러러쉬> 시즌2는 실종된 자신의 프로브와 엄마를 찾는 ‘연우’(유준)와, 남모를 비밀을 지닌 채 연우의 곁을 지키는 친구 ‘세현’(한상혁/VIXX 혁)의 이야기를 담고 있습니다.


<컬러러쉬> 시즌2는 KT의 OTT 플랫폼 seezn(시즌)에서 국내 단독으로 만나볼 수 있습니다. 또한 해외 시청자를 대상으로 U-NEXT(일본), Rakuten Viki(미주, 유럽, 중동, 오세아니아, 인도), Bilibili(동남아, 홍콩, 마카오), Bstation(인도네시아), LINE TV(대만) 등의 플랫폼에서 동시에 공개될 예정입니다.

드라마와 함께 OST 음원도 발매됩니다. 감미로운 목소리와 피아노 선율이 인상적인 주인공 세현의 테마곡 ‘Adore You’는 1월 21일, 그룹 ‘ARIAZ’의 시현이 참여한 연우의 테마곡 ‘셀 수 없는 마음’은 1월 28일에 각종 음원 사이트에서 만나볼 수 있습니다.

스토리위즈 전대진 대표는 “<컬러러쉬> 시즌1을 사랑해주신 시청자들의 성원에 힘 입어 만들어진 시즌2가 전 세계에 공개되어 감회가 새롭다”며 “앞으로도 더 다양한 스토리를 발굴해 경계를 허물고, IP의 가치를 높여갈 것”이라고 전했습니다.

한편 <컬러러쉬> 시즌2는 본편 공개를 앞둔 지난 13일과 18일, 티저 및 하이라이트 영상을 순차적으로 공개해 큰 화제를 모으고 있습니다.

연관 기사
추천 기사
인기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