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재벌집 막내아들", 드라마 공개 맞춰 단행본 발간... 작가 사인 한정판 포함

2017년 2월부터 1년여간 연재하며 326화동안 단 한번도 투데이베스트 1위를 놓치지 않았던 작품이 있습니다. 바로 최근 웹툰으로 연재를 시작하고, 송중기 주연의 드라마로도 공개되는 <재벌집 막내아들>입니다.

산경 작가의 <재벌집 막내아들>은 13년간 재벌가의 뒤치다꺼리를 하다 누명을 쓰고 억울하게 죽은 대기업 직원이 자신을 죽인 집안의 막내 손자로 환생해 재벌가의 모든걸 차지하고 복수하기 위해 고군분투하는 '회빙환' 장르의 소설입니다.

환생 전의 삶과 완전히 달라진 현생에도 주인공 진도준은 굶주린 악마와 같은 경쟁자의 틈바구니에서 회장의 자리를 차지하기 위해 고군분투하는 모습을 보며 독자들은 열광했습니다. 보통 '치트키'에 해당하는 절대적인 능력을 가진 먼치킨 주인공의 '사이다' 에피소드를 기대하게 되지만, <재벌집 막내아들>의 주인공은 먼치킨보단 노력형 주인공에 가깝다는 점이 눈에 띕니다.

출판사 테라코타에서는 "종이책 역시 웹소설에서 느낄 수 있는 재미는 그대로 유지하되, 가독성 높게 다듬고 편집하여 소장할 만한 가치가 충분하며, 특히 작가의 친필 사인과 메시지까지 담겨 있어 독자들에게 큰 선물이 될 것"이라고 전했습니다.

연관 기사
추천 기사
인기 기사